EPC 또는 에너지 성능 인증서는 모든 집주인에게 의무화되었습니다. 2008년 10월 1일부터 의무화되었으며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모든 신규 세입자에게 에너지 성능 인증서로 알려진 이 인증서를 제공해야 하는 법적 요구 사항입니다.

HIP와 함께 필수서류로 지정되었습니다. 그것은 성남오피 가정의 탄소 발자국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인증서는 자체 포함되지 않은 건물에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세입자가 임대 주택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자신의 방을 임대로 제공하고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모든 시설을 공유하는 경우 건물에 이 증명서가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 인증서는 10년까지만 유효하며 그 이상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공인 에너지 평가자가 집주인에게 제공합니다.

공인 에너지 평가자가 특정 건물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자세히 설명하는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평가자는 ‘A에서 G’까지의 등급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A 등급’은 가장 높은 효율성을 나타내고 ‘G 등급’은 가장 낮은 효율성을 나타내며 ‘등급 D’는 평균 점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건물에 ‘A’가 가장 효율적인 ‘A’에서 ‘G’까지 표준 에너지 및 탄소 배출 효율 등급을 부여합니다. 현재까지의 평균 효율 등급은 ‘D’입니다. 보고서와 함께 건물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추천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을 기반으로 가정에 몇 가지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건물에서 일부 변경을 수행한 다음 에너지 효율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 간헐천 대신 태양열 히터를 설치하십시오. 소비 전력이 높은 전구를 교체하고 전력 소비가 적은 조명을 사용하십시오.

부동산을 임대하는 경우 HIP가 필요하지 않지만 여전히 EPC가 임대 계약을 갱신하거나 부동산을 새 세입자에게 임대하도록 법적으로 요구합니다. 에너지 성능 인증서의 유효 기간은 최대 10년이라고 합니다. 이 유효 기간이 만료되면 곧 다시 갱신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