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Magic Holiday Business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양질의 백링크를 구축하기 위한 가장 다재다능한 전술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양질의 백링크를 구축하기 위한 가장 다재다능한 전술

SEO를 처음 접하거나 SEO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경우 SEO에 대한 백링크가 새로운 개념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가 무엇이며 SEO에서 왜 중요한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또는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SEO의 백링크, 백링크가 하는 일, 필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백링크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사이트로 연결되거나 연결되는 링크를 나타냅니다. 이는 다른 웹사이트가 참조 방법으로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에서 추가 정보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SEO의 인기도를 보여주기 때문에 SEO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검색 결과를 제공할 때 표시되는 순서대로 웹사이트의 순위를 지정하기 위해 Google과 같은 일부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때 훨씬 더 중요하고 중요해집니다. 가장 많은 수의 백링크가 있는 페이지가 더 높은 순위를 가지므로 결과 첫 페이지의 맨 위에 표시됩니다.

상호 연결

상호 링크는 귀하가 백링크 귀하의 사이트에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고 다른 사이트가 귀하를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SEO 백링크를 생성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것은 SEO에 대한 많은 백링크를 얻는 방법 중 하나이며 실제로 사이트 관리자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시도하는 경우 링크가 관련된 콘텐츠와 운율이 맞지 않으면 검색 엔진이 이를 정품 인바운드 링크로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링크가 적절한 위치에 배치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SEO 백링크를 얻는 방법

어떻게 하면 제대로 인식할 수 있는 SEO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글쎄요, SEO에서 진짜이고 검색 엔진 순위에 포함되는 백링크를 얻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최고 등급의 방법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1. 오징어 목록

이것은 수십 개의 백링크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환상적인 사이트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dd+to+this+list”+site:squidoo.com이라는 문구를 입력합니다. 많은 Squidoo 렌즈 목록을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제공된 사용자 지정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SEO를 위한 많은 고품질 백링크를 갖게 됩니다.

2. 웹 2.0 프로필

이러한 웹 2.0 사이트의 대부분은 프로필 생성을 허용하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귀하의 프로필에 표시되는 사이트에 대한 높은 PageRank 링크를 제공합니다. 프로필을 만드는 동안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사이트에 대한 양질의 백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 중 일부에는 LinkedIn.com, twibs.com, flickr.com 및 zoominfo.com이 포함됩니다.

3. 기사 마케팅 사이트

트래픽 대신 백링크를 얻기 위해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문서에 사이트 링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계속해서 EzineArticles.com, ArticleDashboard.com 또는 GoArticles.com과 같은 기사 마케팅 사이트에 기사를 제출합니다. 이 링크는 모두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가 됩니다. 또 뭔데? 벌점 없이 세 사이트 모두에 기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제 SEO를 위한 백링크가 무엇인지, 더 중요하게는 백링크가 무엇을 위한 것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세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백링크를 직접 만들 수 있으며 사이트의 순위가 높아집니다. 따라서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고 싶다면 SEO 백링크를 만드는 설명된 방법을 수용하고 사이트를 쉽게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